전자 통신

전자 통신

경쟁이 치열하고 포화된 시장에서는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 것보다 고객을 유지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우위를 점하기 위해 통신 사업자는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활용하고 분석하여 고객에 대한 전체적인 그림을 파악하고 전략적인 지원 활동에 대한 핵심적인 통찰력을 도출해야 합니다.

알테어의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사용하면 무선, 케이블 및 기타 통신 서비스 공급자는 시장 점유율과 지갑 점유율, 시장 도달 범위를 확장하며 사기를 예측하고 리소스 및 네트워크 투자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업 셀링 및 크로스 셀링

업 셀링 및 크로스 셀링

일반적으로 포화된 시장에서 통신 비즈니스의 성장은 한 공급자에서 다른 공급자로 이동하는 소비자에서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이탈을 줄이고 유지율을 높이는 데에서 발생합니다. 충성도는 보다 나은 가격으로 책정된 요금제와 프로모션을 찾는 고객으로부터 많은 영향을 받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공급자는 요금제 갱신 기간에 고객이 다른 서비스 공급자로 이동하지 않기를 바라며 고객이 자사 서비스로 이동하도록 유도하는 저렴한 유도성 요금제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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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스 셀링 및 업 셀링

고객 이탈 감소

고객에게 연락하기만 해도 고객 이탈의 11%를 줄일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통신 서비스 공급자는 매년 피할 수 있었던 고객 전환 때문에 수백만 달러의 손실을 입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손실은 충분히 방지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제안을 필요한 고객에게 적시에 전달한다면 손실을 충분히 줄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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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자에 영향을 주는 고객 행동

통신 서비스 공급자를 위한 데이터 준비

데이터 준비는 분석을 통해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활용하는데 필요한 작업 중 80%를 차지합니다. 알테어의 데이터 준비 솔루션을 사용하면 데이터 과학자와 비즈니스 분석가 모두 대량의 고객(CDR) 및 네트워크 데이터에 신속하게 액세스하고 이를 혼합하고 활용 가능하게 변환하여 고객 확장 전략 그 이상의 분석과 개발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30년 넘게 선도적인 셀프 서비스 데이터 변환 도구로 사용한 Altair® Monarch®를 통해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엄청나게 유입되는 신규 고객 통화 및 사용량 데이터를 처리, 혼합 및 중앙화하여 모든 고객 각각에 대한 360° 보기를 생성합니다
  • 공유된 보고와 관련하여 효율성을 개선하고 오류가 발생하기 쉬운 수동 작업을 자동화하여 분석에 기반한 의사 결정을 위해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변환하고 최적화합니다
  • 중요한 네트워크 프로모터의 행동 패턴을 추적하여 고객 충성도 점수를 식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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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로스 셀링 전략

AI 및 머신러닝 활용

공급자는 알테어의 예측 분석 및 머신러닝 솔루션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결정을 내리고 고객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 마케팅 최적화, 경쟁적인 위협 방지 및 사기 탐지를 포함하여 조직 전체에 걸쳐 이니셔티브 우선 순위를 효율적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예측 분석, AI 및 머신러닝을 통해 공급자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과거 상호 작용 활동에서 나타났던 이상 징후와 패턴을 통해 프로모터와 가장 이탈하기 쉬운 고객을 식별합니다.
  • ROI를 극대화하고 전반적인 충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적절한 프로모션 제안을 사용하여 타겟팅하기에 가장 적합한 고객 세그먼트를 식별합니다.
  • 불법 접근, 도난, 복제 및 기타 행동 동향을 조기에 탐지하고 추적하여 사기를 예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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