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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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테어의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통해 소매업체, 소비재(CPG) 및 일용소비재(FMCG) 회사는 구매자 데이터를 프로파일링, 분류 및 스코어링하여 구매 경로, 가격 민감도 등을 보다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리테일용 데이터 준비

리테일용 데이터 준비

소매업체는 소비자가 사용할 수 있는 소득을 얻어내기 위해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경쟁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데이터를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알테어와 함께라면 POS, CRM 및 재고 시스템과 eCommerce 사이트의 데이터에 액세스하여 고객 감정, 쇼핑 패턴, 공급 체인 기회 및 제품 가격 정책을 더욱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알테어는 모든 데이터 소스에 대한 액세스, 정리 및 공유가 가능한 중앙화된 데이터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여 협업을 가속화하고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는 통찰력을 획득하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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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화된 고객 인사이트

옴니채널 전략은 고객이 소매업체 및 CPG 브랜드와 상호작용하는 방식에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또한 스마트폰 덕분에 고객과의 상호작용과 마케팅 방식도 믿을 수 없을 만큼 손쉬워졌습니다. 서투르고 쓸모없는 프로모션 결과를 피하기 위해, 소매업체는 변화하는 선호도와 출렁이는 수요를 더 정확하게 파악하여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개인화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소매 분석가는 알테어를 통해 코딩이나 IT에 의존하지 않고 모든 채널에 걸쳐 데이터를 블렝딩하고 분석하여 심화된 고객 통찰력을 신속하게 도출합니다. 데이터는 고객의 이목과 충성도를 얻기 위한 경쟁에서 가장 큰 자산입니다.

데이터 분석 기반 수익 향상

데이터 분석 기반 수익 향상

수익성을 개선할 방법을 찾고 계십니까?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한다면 가능합니다. 여러분은 판매 추세, 카트에 남겨진 제품 및 제품, 매장 및 채널별 수익에 대한 풍부한 데이터를 가지고 있지만 이러한 데이터로부터 인사이트를 도출하기 위해 고군분투 중일 것입니다. 알테어와 함께라면 여러분의 소매 운영에 대한 모든 각도에서 실시간 보고서를 구현하는 기능을 통해 비즈니스를 동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날씨 데이터 및 고객 신용 데이터 등 제 3자의 정보로 귀사의 보고서를 더욱 풍부하게 하여 매장 직원 투입 수준을 최적화하고 정확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적시에 프로모션을 시행할 수도 있습니다.

소비자 인사이트 및 행동 분석

소비자 인사이트 및 행동 분석

새로운 소매업체가 디지털 채널을 통해 독점적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시대에, 오늘날의 고객은 구매처, 구매 시기 및 구매 가격에 대해 훨씬 넓어진 선택의 폭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제 브랜드 충성도란 고객이 최고의 선택을 위해 상품을 비교하면서 나중에 떠올리기도 하는 가치가 되었습니다. 소매업체는 기존 구매자 및 잠재 구매자의 이목을 사로잡을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 할 기로에 섰습니다. 알테어의 데이터 분석 솔루션은 소매 조직이 수많은 소비자 각각을 프로파일링, 세분화 및 스코어링할 수 있도록 하여 구매할 제품을 선택하는 각 소비자의 성향과 소비자가 가장 손쉽게 지갑을 열 수 있는 최적의 가격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