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pire Render는 혁신적인 디자이너, 건축가 및 디지털 아티스트를 위해 새롭게 출시된 제품으로,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놀라운 제품 프레젠테이션을 제작할 수 있는 강력한 3D 렌더링 및 애니메이션 렌더러입니다.
다양한 자재를 신속하게 작성, 수정 및 드래그하고 조명 환경을 추가하여 고품질의 물리 기반의 글로벌 조명 렌더링 엔진 Thea Render를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이미지와 애니메이션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와 전문가 모두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세련되고 효율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Inspire Render는 CUDA 및 OpenCL을 지원하여 최신 고급 그래픽 프로세서 기술을 활용합니다. 전용 GPU 카드가 없으신가요? 소프트웨어에서 제공하는 대화형 Presto/IR 엔진을 통한 빠른 프로덕션 렌더링은 손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음은 물론 프로덕션 품질에 대한 피드백을 즉시 제공합니다.Inspire Render는 Mac OS X 및 Windows에서 독립 실행형 제품 또는 알테어의 유연한 토큰 기반 라이선스 모델로 실행되며, 전통적인 도구의 한계로 꼽히던 제약 조건을 배제하여 설계자가 마음껏 독창적인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제품 개발을 위한 견고한 디지털 모델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완전한 프로그레시브 코어가 탑재된 Presto/IR 엔진을 통해 GPU/CPU에서 사실적인 대화형 렌더링을 실행하여 눈길을 사로잡는 이미지를 생성하거나, 광선 추적식 엔진을 사용하여 향상된 고품질의 렌더링 및 검토용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직관적으로 재료 시스템을 설정할 수 있고 물리 기반 재료 프리미티브와 고급 레이어링 시스템을 사용하여 정확한 조명으로 가장 사실적이고 효과적인 렌더를 작성합니다.
디자이너가 디자이너를 위해 개발한 Inspire Render의 작업 공간은 패널과 파라미터를 조작하지 않고도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는 가장 자연스럽고 몰입성이 뛰어난 환경입니다.
조명 시뮬레이션 코어는 강력한 수학적 프레임워크를 사용하여 전체 가시 스펙트럼 공간에서 계산을 수행하고 용적 산란 및 스펙트럼 분산 등 복잡한 현상을 검사합니다.
전체적으로 탐색하고 재료와 조명을 적용하여 장면에 대한 피드백이 즉시 제공됩니다. 설정이 쉽고 생산성이 가속화됩니다.
효율적인 지오메트릭 압축 기술을 사용하면 문제 없이 수백만 개의 인스턴트 다각형을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한 장면이 GPU 용량을 초과해도 CPU에서 완전히 실행됩니다.
NVIDIA OptiX를 활용하여 빠르고 탁월한 노이즈 제거 렌더를 제공합니다. NVIDIA 그래픽 카드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내장된 디노이저(Denoiser)로 프로덕션 렌더링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내장된 광범위한 라이브러리에서 재료를 끌어놓거나 기본, 금속, 유리/보석, 코팅, 금속 플레이크, 이미터 또는 섀도우 캐쳐 재료를 사용하여 맞춤형 제작이 가능합니다.
Inspire Render는 추가 비용 없이 가장 일반적인 CAD 및 CAID 도구에 I/O 인터페이스를 통해 기존 워크플로우와 원활하게 통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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