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Altair_Customer-Support_hero

고객 지원

알테어는 사용자들이 최상의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알테어는 풍부한 학습 자료, 활발한 커뮤니티 포럼, 직관적인 온라인 도움말, 사용 방법 가이드, 그리고 간편한 지원 포털 등 다양한 지원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필요한 도구와 지식을 제공하며, 질문에 신속히 답변하고 솔루션을 손쉽게 찾을 수 있는 협력적인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지원 사항을 클릭해주세요


Altair One Altair Learning Community Online Help Altair How-To Channels Customer Support Portal Academic Program Channel Partners
icon-altair-one-global-data

Altair One™


Altair One™은 알테어의 대표적인 게이트웨이로, 사용자가 관리형 라이선스, Altair One Marketplace, 확장 가능한 HPC 솔루션 등 다양한 리소스에 원활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Altair One 계정을 통해 사용자는 알테어 커뮤니티와 학습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방대한 기술 콘텐츠 라이브러리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용자가 Altair One 계정을 생성하여 알테어와 관련된 모든 활동을 위한 중심 허브로 활용하시길 권장합니다.


Altair One 방문하기


icon-learning-training

Altair® Learning™


풍부한 교육 자료를 활용하고 알테어 제품 사용을 시작하려면 Altair One 계정으로 Altair Learning에 로그인하세요. 알테어의 교육 프로그램은 대면 교육, 온라인 교육, 자기 주도형 교육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며, 각각의 교육은 사용자의 필요에 맞춘 실습 중심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알테어는 한국 지사 오피스에서 제공하는 교육 및 직접 내방하여 교육 세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알테어 전문가가 직접 방문하여 교육을 진행하는 데 관심이 있는 경우 영업담당자에게 자세한 내용을 문의하세요. 영업 담당자가 누구인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한국알테어에 문의하시면 적절한 담당자에게 연결해 드릴 예정입니다.


알테어 러닝 방문하기


icon-community-global-customers

알테어 커뮤니티


알테어 커뮤니티는 기술 전문가와 제품 관리자들로 구성된 다양한 네트워크와 연결될 수 있는 활발한 플랫폼입니다. 이곳에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동료 및 업계 관계자들과 협력하며, 알테어 제품의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에 참여하려면 Altair One 계정으로 로그인하세요. 로그인 후 다양한 포럼과 사용자 그룹을 탐색하고 구독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세요. 이를 통해 최신 릴리스 업데이트, 다가오는 이벤트, 그리고 다른 회원들이 제기한 유용한 질문들에 대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알테어 커뮤니티 방문하기


icon-online-help-flexible-work

알테어 온라인 도움말


알테어의 온라인 도움말은 기술 지원과 가이드를 제공받을 수 있는 중요한 리소스입니다. 체계적인 사용자 매뉴얼, 참고 자료, 검증 매뉴얼부터 애플리케이션 내 도움말과 단계별 튜토리얼까지, 알테어의 온라인 도움말은 제품 사용 중 발생하는 질문에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답을 제공하며, 사용자가 문제를 극복하고 제공된 도구와 서비스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직관적인 탐색과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온라인 도움말은 사용자 숙련도를 높이고, 자립적인 문제 해결을 장려하며, 원활하고 만족스러운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알테어 제품이나 커뮤니티 문서 페이지를 통해 직접 온라인 도움말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문서 방문하기


icon-how-to-channel-video

알테어 사용법 채널


알테어의 How-To 채널은 특정 워크플로우 문의나 기능 관련 질문을 신속하고 편리하게 참고할 수 있는 리소스입니다. 이 채널의 동영상은 각 워크플로우나 방법론을 설명하는 데 초점을 맞춘 재생목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재생목록은 엔지니어링, 데이터 과학, 사물인터넷(IoT) 등 알테어의 다양한 솔루션 분야에 따라 섹션별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이 채널은 유용한 인사이트를 제공하지만, 알테어의 포괄적인 온라인 도움말, 제품 교육, 지원 포털, 또는 커뮤니티 참여 플랫폼을 대체하는 용도로 사용되지는 않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HyperWorks 채널RapidMiner 채널HPCWorks 채널


icon-customer-support-portal-form

고객 지원 포털


알테어 커뮤니티 내에 위치한 알테어의 고객 지원 포털은 상업용 사용자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 포털은 알테어의 기술 지원 팀과 안전하고 편리하게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며, 지원 요청을 제출하고 진행 상황을 추적하며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고객 지원 포털 바로가기


icon-academic-program-interns

알테어 아카데믹 프로그램


알테어 아카데믹 프로그램은 대학생, 교수진, 연구자들이 최신 도구를 활용해 학업을 심화하고 연구를 강화하며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altair.com/academic-program 에서 확인해보세요.

학생들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스튜던트 에디션 라이선스 지원은 알테어의 아카데 포럼을 통해 제공됩니다. 학생들이 커뮤니티 포럼에서 질문하고 협력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알테어 팀은 학생들의 학습 여정을 지원하고 안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아카데믹 포럼 방문하기


icon-channel-partners-channel-partners

알테어 채널 파트너를 통해 서비스 받는 고객을 위한 지원


귀하의 계정이 알테어의 채널 파트너로부터 서비스 되는 경우 해당 파트너에게 연락하여 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채널 파트너 정보는 altair.com/PartnerSearch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술지원 요청


원하는 기술 지원을 받는 데 여전히 문제가 있는 경우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web.altair.com/support-contact.

문의하기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저희에게 연락하실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문의하기
careers-cta-p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