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pire-studio

Altair® Inspire™ Studio

올인원 산업 설계 솔루션

Altair Inspire Studio는 혁신적인 설계자, 건축가 및 디지털 아티스트가 전례없이 빠른 속도로 설계를 작성, 평가 및 시각화할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입니다. 독보적인 유연성과 정밀성을 제공하는 고유한 구성 이력 기능과 여러 모델링 기법이 결합하여 창조적인 과정 전반에 걸쳐 사용자에게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간편하고 효율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Inspire Studio는 전문가와 초보 사용자 모두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이제 초기 스케치부터 다각형, 비정형 및 PolyNURBS 파라메트릭 모델링을 통한 스타일링 탐색에 이르기까지 효율적인 설계 경험을 제공하도록 각 도구와 작업흐름이 최적화됩니다.

편향된 사실적, 편향되지 않은 및 GPU 모드를 사용하여 내장된 고품질 물리적 기반 전역 조명 렌더러 Thea Render로 실시간으로 멋진 제품 프레젠테이션을 제작하십시오.

알테어의 유연한 토큰 기반 라이선스 모델에 따라 Mac OS X 및 Windows에서 실행되는 Inspire Studio는 기존 CAID 도구의 제약으로부터 설계자의 창의력을 해방시키는 동시에 제품 개발을 위한 강력한 디지털 모델의 창출을 지원합니다.

Inspire Studio 소개 동영상

Inpire Studio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

변경 가능성 극대화

Inspire Studio는 설계자들이 설계를 주도하여 더욱 큰 창의성을 발휘하도록 합니다. 강력한 구성 이력 도구와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설계자는 번거로운 재작업 없이 신속하게 여러 반복을 생성 및 탐색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유연성 향상

동일한 환경 내에서 모델링 기법을 혼합하고 매치합니다. 신속한 비정형 다각형 모델링에 서피스 및 솔리드 모델링이 제공하는 제어 및 정밀도를 결합하여 그 어떤 까다로운 설계도 손쉽게 작성하고 탐색할 수 있습니다.

사실적인 재보정

Inspire Studio의 렌더링 엔진은 직관적인 설정, 다양한 환경 및 재료 선택과 정확한 물리적 조명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가 눈길을 사로잡는 이미지와 복잡한 애니메이션을 실시간으로 작성하도록 지원합니다.

주요 특징

구성 이력

설계의 이전 단계로 자동 역추적하여 이전 단계에서의 객체를 재사용하거나 실시간으로 수정합니다.

No Graphic

스케치

구성 요소 간에 기하형상 관계를 쉽게 적용하여 제약 조건 기반 기술 스케치를 작성하고 편집합니다.

No Graphic

서피스와 커브

NURBS(Non-uniform Rational B-Splines) 서피스 및 커브를 활용하여 그 어떤 복잡한 형상도 유연하고 정밀한 형상으로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No Graphic

PolyNURBS

폴리곤 모델링의 편의성 및 단순성을 NURBS의 정밀도 및 유연성과 결합하여 부드럽고 연속적인 비정형 서피스 및 솔리드 기하형상을 신속하게 생성합니다.

No Graphic

렌더링 및 애니메이션

사진과 같이 사실적인 바이어스(Biased) 모드, 언바이어스(Unbiased) 모드 및 Presto 대화식 모드에서 물리 기반의 전역 조명 엔진을 사용하여 고품질 렌더링 이미지 및 애니메이션을 작성합니다.

No Graphic

도구 벨트

한 번 클릭으로 모든 모델링 및 렌더링 도구가 제공하는 기능에 바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맞게 도구 벨트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No Graphic

제조 도면

다양한 관점에서 복잡한 3D 모델 및 어셈블리의 상세한 2D 도면을 생성합니다. 기능에는 원클릭 뷰 생성, 단면 및 상세도, 선형, 각도, 방사형 및 세로좌표 치수와 주석이 포함됩니다.

No Graphic

설계 테이블

설계 반복을 생성하고 설계 변수 테이블을 사용하여 즉석에서 설계 대안을 탐색 및 평가합니다. 시공 이력을 조사할 필요 없이 모델의 다양한 매개변수에 대한 임계값을 빠르게 수정하고 설정합니다.

No Graphic

지오메트리 모핑

복잡한 형상은 글로벌 부품 수준에서 또는 모델에 로컬 수정을 적용하는 쉽고 직관적인 변형 기능을 사용하여 대화식으로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No Graphic

Inpire Studio 작업흐름

  1. 모델링 및 스케치
     
  2. 구성 이력
     
  3. 사실적인 렌더링
     
  4. 애니메이션
     

주 기능

Wistia

제조 도면

 
Wistia

설계 테이블

 
Wistia

지오메트리 모핑

 
Wistia

손으로 그린 스케치 가져오기

 
Wistia

구성 이력을 사용한 편집

 
Wistia

신속한 스타일링을 위한 PolyNURBS

 
Wistia

NURBS 작성 및 제어

 
Wistia

제약 조건 기반 기술 스케치

 
Wistia

솔리드 파라메트릭 모델링